지난 1월 11일(월요일) 중국 출장이 있어 인천공항에 가야 했습니다.

9시 반 비행기인데... 조금 여유있게 가느라고 신갈에서 5시 40분차를 탔네요.

 

용인 - 신갈 - 광교 - 인천공항을 운항하는 경남여객이던데...

리무진 버스라 편하고 좋습니다.

무엇보다... 정시출발 (신갈 6시 40분) 광교 05:55분...

새벽 시간이라 그런지.. 거의 6시 40분 경에 인천공항에 도착한 듯 싶네요.

 

용인터미널까지는 가지 않는다는 말이 있으니 꼭 물어보시기 바랍니다.

신갈 출발입니다.

(추가 : 신갈이 출발 지점입니다. 용인 출발 기존 노선 때문인듯)

 

수지쪽으로 돌아 가는 버스보다 20분 정도 더 빠른듯 싶네요.

가격도 더 저렴합니다.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군요.

 

인천공항에서 막차는 8시 40분이던데...

귀국시에는 비행기 연착으로 영통으로 오는 버스를 타야 했네요.

 

.